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강원도 여행] 동해 오션뷰 스파 펜션 : 바다담스파풀빌라펜션

by 혀나2 2023. 5. 10.
반응형

바다담스파풀빌라펜션

위치 : 강원 동해시 대진항길 5 동해 바다담풀빌라&스파펜션
전화번호 : 010-5253-6357
체크인 : 15:00 / 체크아웃 : 11:00
주차 가능

저희가 동해 여행 중 숙소로 선택한 곳은 '바다담스파풀빌라펜션' 이였습니다.

외관은 촬영하지 못했는데 신축건물이라 외관도 정말 깨끗하고 내부도 깨끗했어요 ~

 

1층에 들어와 사장님께 키와 함께 안내를 받으면 엘리베이터 앞에 안내가 적힌 화이트보드가 있어요


※ 건물 내 전체 "금연"  

1. 객실 안에서 냄새나는 음식 조리불가합니다.

1) 대게 반입 금지 2)육고기, 생선구이 금지

2. 냄새 안나는 음식 해 드실 분은 후라이팬 드립니다.

퇴실시간은 11시 입니다.

퇴실 전 쓰레기는 1층 주차 옆 분리수거함에 내려다 놓아주세요

3. 스파이용시간은 오후 10시까지입니다.

객실 간 소음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
못 보고 지나치시더라도 꼭 참고해 주세요

방에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 것은 오션뷰!

창이 깨끗해서 더 잘 보였습니다.

스파도 있어서 스파 하면서 바다 보면 정말 좋을 것 같지 않나요?

예쁜 구도로 찍으면 인생샷도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

전체적으로 가구나 가전제품들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해 보이는 인테리어였고

가전제품들과 주방용품들이 새 거처럼 깨끗했어요

보통 펜션에 물을 따로 사 오는데 여기는 정수기도 있어서 좋았습니다!

 

기본적인 수저, 컵, 그릇, 냄비, 칼 등은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

저희가 묵은 곳은 301호로 옆에 테라스도 있었는데

날씨도 선선해서 딱 좋았어요✨

그래서 저희는 이곳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

집에서 싸 온 반찬들과 밥, 술, 컵라면, 어묵국

그리고 묵호항에서 떠온 회 (5만 원)🐟

 

테라스에서 바다 보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~?

 

펜션에 있는 술컵들이 예뻐서 더 좋았어요

예쁜 술잔을 더 오래 느끼기 위해서

방 안에 들어와서 과일과 함께 맥주를 더 마시고 잤었는데요

침대랑 이불, 베개 모두 깨끗했고 폭신해서 그날 저는 꿀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🌛

저희는 3명이라 바닥에 깔 수 있도록 이불과 베개를 추가로 더 주셨어요

 

혹시나 아침에 해가 뜨면 너무 밝아서 잠을 못 잘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

커튼도 다 치면 어두워서 다음 날 아침에 눈이 부셔서 깨거나 할 일은 없었어요


 

기분 좋은 하루 밤을 보내고 온 동해시에 위치한 오션뷰  스파 펜션 '바다담펜션'을 추천드립니다!

728x90
반응형

댓글